안녕하세요. 불스아이전자다트 매니아 빌짱입니다^^
요즘 경기도 안좋고 문을 닫는 매장들도 많아서 안타까운 경우가 많습니다.
문을 닫는 매장만큼 새롭게 세계맥주집이나 Bar를 운영하시려고 저희에게 전자다트에 관한 문의도 많이들 하시구요
다른곳에 있던 전자다트를 구매하셨다고 AS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
이럴때마다 항상 이상하다고 생각했던 부분~ 여러분들은 아시겠어요?
우리가 어떤 물건을(특히나 전자제품을) 중고로 구매할때 기본적으로 알아보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1. 내게 맞는 물품이며 가격은 적당한가?
2. 외관상으로 얼마나 깨끗한가?
3. 일반적인 기능상의 문제점은 없이 동작을 하는가?
4. 구입한 상품에 문제가 생겼을경우 AS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보통은 이러한 부분을 검토해 본뒤 물품을 구매하는게 정상입니다!
그런데 물품을 사셨다고 AS요청을???
이상하다고 생각하면서 AS를 나가서 이야기를 나눠보면 대부분은 이런 부분을 간과하셨거나 몇다리 건너건너?
구매하신것이 대부분이시더군요. 어떤분은 전자다트 열쇠도 없이 구매하신 분이 계셨어요 ^^
결국은 싸게 구매했다고 좋아하시다가 AS비용과 부품교체비, 출장비등을 지불하셨는데,
사장님 기분도 안좋으실뿐더러 전자다트제품에도 안좋은 이미지를 가지실까봐 제가 오히려 기분이 좀 안좋더군요....
'불스아이 전자다트' 중고제품 판매의 정상적인 루트와 방법은....
1. 오랫동안 매장에서 임대로 사용하시다가 이제는 중고로 구매해서 운영해 보시겠다는 경우.
2. 문을 닫는 매장을 인수해서 새로 운영하시려는데 다트를 잘 알고 계셔서 본사에 구매의사를 보이시는 경우.
이 두가지의 경우입니다.
이럴경우, 본사에서는 제품을 인수받으시기전에 다트머신 청소는 물론 전반적인 기능테스트와 노후부품교체를 한 후에
2~3일간 본사에서 필드테스트를 통해 최종적인 기능점검을 거쳐 매장 사장님께 직접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중고전자다트머신을 구매하실때 가장 조심하셔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도난품, 출처가 불명확한 전자다트머신을 무척 싸다고 구매하셨을 경우인데요....
가끔 임대로 전자다트를 사용하시던 매장사장님들이 한동안 연락도 안되고
매장도 문을 열지 않는 경우가.... 아주 간혹 있습니다.
얼마후에 같은 매장의 사장님이 바뀌셔서는 다트AS요청이 와서 가봤더니
전자다트를 전 사장에게 구입했는데 사용법과 노후부품을 교채해 달라고 합니다.
본사에 있던 전자다트 임대 계약서와 물품 보관증을 보여드렸더니 깜짝 놀라시면서 이곳저곳 연락을 취하시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이정도되면 연락이 안되는것이 일반적이죠.
결국 이 사장님은 다트구매 비용은 모두 날리셨고, 본사물품을 다시 임대받으셔서 사용하셨습니다.
도난품이나 출처가 불명확한 전자다트를 구매하시면 추후 AS는 물론 제품을 본사에서 환수할 수 있다는점을 명심해 주세요~
불스아이 전자다트의 경우, 판매제품은 1년간의 무상AS (사용중 고장, 노후부품은 유상교제)이고
임대의 경우, 한달에 한번씩 담당직원이 방문하여 부품확인 교체 및 기능테스트를 통해 머신상태를 항상 최적의 상태로
관리해 오고 있기 때문에 정상적인 방법으로 중고머신을 구입하신다면, 구입하신다음 한동안은
AS가 필요하지 않도록 모든 직원들이 담당 매장들은 항상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전자다트머신을 중고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AS가 필요하다? 머신 청소가 안되어 있고 망가진 부품이 보인다? 사용법을 알려주지 않는다?
이럴경우, 반드시 구매결정을 하시기 전에 전자다트 생산회사를 확인하시고 본사로 연락하셔서 꼭 확인하세요!
불스아이 전자다트는 24시간 언제나 연락하셔도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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